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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산문화재단, 꿈의 무용단 '오산' '춤추는 시간 탐험대-궐리사편' 공연 성황리 마무리

[ 중앙뉴스미디어 ] (재)오산문화재단 꿈의 무용단 ‘오산’이 지난 23일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결과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 ‘꿈의 무용단’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으로, ‘오산’ 무용단은 올해로 2년차를 맞았다. 단원은 초등 4학년부터 중등 2학년까지 총 22명으로 구성됐다. 이번 결과발표회 '춤추는 시간 탐험대 – 궐리사편'은 단원들이 8개월 동안 임윤희 무용감독과 강사진의 지도를 받으며 익힌 내용을 창작무용으로 풀어낸 무대다. 공연은 △오색 기본무 △궐리사의 하루 △북두칠성의 아이들 △오산 환타지 △나의 내일은 등 5개 작품으로 구성됐으며, 객원 연주자들의 연주가 더해져 깊이 있는 공연으로 완성됐다. 관람을 마친 한 학부모는 “아이가 무대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온전히 표현하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”며 “무대 경험을 선물해 주신 점에 감사드린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 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“한국무용이라는 특성상 단원 모집에 어려움이 있었지만, 이번 사업을 통해 아동·청소년이 한국무용에 친숙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

안성시시설관리공단, 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 부문 '국가기술표준원장표창' 수상

고객만족도 전국 1위 성과 기반, 서비스 품질 고도화 평가받아

[ 중앙뉴스미디어 ]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'제51회 국가품질경영대회'에서 서비스 부문 국가품질혁신상(국가기술표준원장상)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전국의 근로자와 기업인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품질혁신에 큰 공을 세운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서훈·표창함으로써 사기를 진작시키고 새로운 결의를 다지는 국가품질상 시상식이다.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접점 서비스 표준화, 데이터 기반 행정 서비스 개선, 시민안전 중심의 ESG 경영 등 다양한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해 왔다. 특히 ▲고객만족도 97.2점 달성(2024년 전국 1위), ▲자원순환 중심의 환경·ESG 프로그램 강화, ▲민원·서비스 절차 개선과 응대 품질 향상 ,▲직원 안전을 위한 내부 업무환경 개선 등의 노력이 공단 전반의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해왔다. 이정찬 이사장은 “이번 수상은 시민과 직원이 함께 만들어온 공단의 혁신 성과”라며 “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성장하겠다”고 말했다. 공단은 이번 수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