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택시,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직원 표창 및 간담회 개회

2024.07.30 16:30:09

 

[ 중앙뉴스미디어 ] 평택시는 지난 30일 2024년 상반기 민원처리 단축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직원에 대하여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.

 

이번 평가는 2024년 4월부터 6월까지 법정처리기간 2일 이상 민원사무에 대한 처리 건수와 처리 기간 단축률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단순민원, 복합.고충민원, 인터넷민원 분야 등 3개로 나눠 평가했다.

 

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민원업무 처리 시 애로사항 등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으며, 정장선 평택시장은 수상에 대한 칭찬과 업무에 대한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.

 

정장선 평택시장은 “현재 악성민원 등으로 국민들이 민원처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 민원처리기간을 단축처리한 부서 및 공무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해 시상함으로써 사기진작 및 경쟁력 있는 업무처리를 유도하고, 시민들께는 신속한 민원처리로 시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이종덕 기자 janmedia@naver.com
저작권자 ©중앙뉴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

경기도 의정부시 청사로6번길 7-8, 1205호 / 대표전화: 031-871-0113 | 제보 및 문의: 010-2382-0112 제호 : 중앙뉴스미디어 | 등록번호 : 경기 아 51849 | 등록일 : 2018-04-30 | 발행일 : 2018-04-30 | 발행인 : 이보현 | 편집인 : 이종덕 | 청소년보호담당자 : 이미예 중앙뉴스미디어 모든 콘텐츠(영상,기사, 사진)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, 무단 전재와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 Copyright © 2018 중앙뉴스미디어. All rights reserved. mail to janmedia@naver.com